안녕하세요, 성균관대학교 경영BK 교육연구단입니다.
2024년 1학기 2차 BK21 연구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신청접수하오니 대학원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.
2024년 1학기 2차 연구장학생 신청 접수
1. 신청기간: 8월 19일(월) ~ 8월 22일(목)까지
2. 제출방법: 이메일 제출요망 : bk21skku@gmail.com
전화문의 : 02-760-0853
3. 신청자격 (아래 세 가지 모두 충족)
가. 2024학년도 1학기 석사/석박/박사 재학생
(박사과정생은 8학기 이내, 휴학기간 제외하고 입학 4년 이내 신청 가능)
나. Full-time 학생 - 4대보험 가입내역으로 확인 (직장가입자 지원불가)
다. 각 전공별로 진행된 전공별 세미나에 3회 이상 불참하지 않은 학생
4. 선정기준: 첨부자료 중 '연구장학생 선발공지' 참조
5. 신청서류
① 대학원 성적증명서(2024년 1학기 성적 포함된 것)
② 학술지와 학술대회발표 실적 리스트 (연구장학생 선발공지 및 첨부1 엑셀양식참조)
*학술지: 최근2년간 연구실적이며 2022년 09월 01일 ~ 2024년 08월 31일 게재(예정)실적
*학술대회: 최근2년간 2022년 09월 01일 ~ 2024년 08월 31일 발표실적
※ 게재(예정)된 논문은 투고논문에서 제외
③ 학술지 실적물 (별쇄본 혹은 복사본 및 게재예정증명서)
④ 학술지 투고 증빙(투고확인서 혹은 증빙 메일) ( 2021년 09월 01일 이후 기간에 해당된 것)
⑤ 학술대회 발표논문실적 증빙
⑥ 향후 연구계획서(첨부2 연구계획서양식)
⑦ 4대보험 가입내역확인서 (http://www.4insure.or.kr)에서 출력가능) - 해당학기 미제출자에 한함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024년 1학기 논문게재 인센티브 신청 접수
1. 신청자격 (아래 두 가지 모두 충족)
가. 2024학년도 1학기 석사/석박/박사 재학생
(박사과정생은 8학기 이내, 휴학기간 제외하고 입학 4년 이내 신청 가능)
나. Full-time 학생 - 4대보험 가입내역으로 확인 (직장가입자 지원불가)
2. 논문게재 인센티브 신청
① 신청인정기준 : 2024년 3월 1일 ~ 2024년 8월 31일 기간 동안 학술지 게재(예정) 논문
(단, 기존에 미지급된 논문 인센티브는 지급가능)
② 신청서류 : 학술지 실적리스트(엑셀양식) + 게재논문 첫 페이지 or 게재예정증명서
③ 접수기간 : 8월 19일(월) ~ 8월 22일(목)까지
※ 기존 인센티브 지급된 실적은 제외합니다
3. 논문게재료 및 심사료 신청
① 신청인정기준 : 2024년 3월 이후 학술지 논문게재(심사)료를 대학원생이 계좌이체등으로 직접 납부한 경우(개인카드결제시 지급불가)
② 신청서류 : 학술지 실적리스트(엑셀양식) + 입금증빙서류 (영수증, Invoice 사본 등) + 게재 및 심사논문 + 학회측 금액책정기준자료
③ 접수기간 : 게재완료, 게재확정시 및 심사확정시 수시접수
※ 논문게재 인센티브와 논문게재료는 소속을 ‘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’, ‘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’, ‘SKK Business School' 등 성균관대학교 소속으로 되어 있을 시에만 지급 가능합니다.
※ 본교 및 타교에서 학점강의를 할 경우 해당학기에 대한 BK연구장학금 지급불가
※ 모든 연구성과의 결과물은 소속이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으로 확인되는 경우에만 실적으로 인정
※ 교내학술지, KCI후보지 및 기타국제학술지(SCOPUS급 포함) 실적불인정
--
성균관대학교 경영BK 크로스 경영 미래인재 교육연구단